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드 앤 그로우 피쉬(Feed and grow fish) 게임하기

피드 앤 그로우 피쉬(Feed and grow fish)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물고기 게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물고기를 성장시키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간단하게 해볼수가 있고요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bj들이 해서 그런지 많이 알려진것 같네요 혼자서 해볼수도 있고

멀티로 다른사람과 즐기는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물고기 종류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물고기의 체력과 속도 등을 오른쪽 스탯창에서 알수가 있고요

 

원하는 물고기를 선택해서 플레이 하면 됩니다

 

 

여러가지 종류를 선택해볼수가 있는데요

청새치나 아귀 상어 같은것들도 해볼수가 있습니다

꽃게로 플레이해도 재밌네요

 

 

움직니는 방법은 마우스를 통해서  방향을 조절하고 w와 s를 이용해서 가속과 감속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레벨업을 하기위해서는 작은 물고기나 불가사리 같은것을 뜯어먹으면 되는데요

초반에는 레벨이 낮기 때문에 큰물고기랑 싸우면 안되고 레벨업을 해야됩니다

 

 

간혹가다가 죽은 물고기를 발견해서

공짜로 레벨업도 해볼수가 있네요

 

 

나중에는 이렇게 상어도 잡아먹는것도 가능합니다

상어랑 싸울때는 컨트롤을 잘해야되는데요 꼬리부터 물어뜯으면

잡을수가 있습니다 레벨이 최소 30은 되야지

잡을수는 있을것 같은데요 무서우면 더레벨업을 하고 잡아보세요

 

 

게임을 하기위해서는 스팀에서 구매를 해볼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16000원 이라고 하네요

재밌게해보시면 될것 같네요 피드 앤 그로우 피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