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트로트 노래모음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트로트는 최신에 나오는 노래보다는 오랜시간이 지나고 많은 사람들한테 기억되는것 같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을 듣고 있으면 힘들었던일도 잊혀지고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습니다 요즘 나오는 노래보다는 트로르가 좋네요




들으면서 옛추억도 떠올려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트로트는 대부분 신나고 활력소가 있는 노래인데요 리듬도 타면서 신나게 하루를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컴퓨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노래감상이 가능합니다


트로트는 사람들의 즐겨들었던 노래들로 청춘을 떠올리게 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요즘 최신가요들만 듣고 있었는데요 요즘 노래들은 뭔가 질리는게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어렸을때는 트로트를 듣는것은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요즘 들어서는 이런 음색들이 좋은것 같네요

신나고 기분좋게 하는 음악들이 끌리는것 같아요 어르신 분들은 어떻게 느껴지실지 궁금합니다 옛추억도 많이 떠올리실것 같네요 음악을들으면 그때 그시절에 같이 노래를 듣고 지내던 친구들도 생각나고 그럴텐데요 추억을 떠올릴수 있게 만드는것 같네요 밑에 트로트 무료듣기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같이 따라 부르시면서 천천히 감상해보세요 요즘 나오는 노래와 다르게 트로트는 질리지도 않고 리듬이 정감있고 친숙한것 같네요 그럼 음악들으면서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