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옛날노래모음 들어보기

옛날노래모음 감상합시다

안녕하세요 벌써 2월달인데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하루가 참 빠르게 가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끔식 옛날 노래가 듣고싶을때가 있는데요 예전 추억이 떠올리면서 듣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예전 노래가 그립게 되죠 예전생각도 많이 납니다 친구들과의 추억 부모님들도 많이 생각이 나고요



음악을 들으면 음악과 관련된 추억도 많이 떠올르는것 같아요 예전노래들은 요즘 노래들보다는 즐겁게 들을수가 있는것 같습니다




언제 들어도 정말 좋은노래들이 참많은것 같네요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들어도 좋을것 같네요



예전에는 노래들이 좋은점을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고 깨닳게 되는것 같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돌아다니기 보다는 가만히 노래를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네요 항상 바쁘게만 살아왔다면 노래를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해도 될것 같습니다


출처 : 유튜브


장소에 상관없이 노래를 듣다보면 시간이 금방가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듣거나 아니면 운전을 하면서 듣거나 자유롭게 들어볼수가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그럼 즐겁게 음악 감상하시길 바라겠고요



옛날노래모음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