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흘러간옛노래 들어보기

흘러간옛노래 들어봐요

하루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금방 지나갔는데요 올해에는 이루고 싶은것 계획들 잘지키셧는지 모르겠네요 가끔식 옛노래가 좋은 노래가 듣고싶은데요 잘 감상을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노래를 듣다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시간이 금방가는것 같네요



특히 예전노래를 들으면 옛날 생각도 나고 추억들이 많이 떠올르는것 같네요




저는 요즘 노래보다는 예전 노래를들으면서 쉬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조용한 집에서 듣거나 이동중에도 들어도 괜찮을것 같네요



좋은 노래를 듣다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앞으로 일이 있을때도 활력소가 되는것 같네요


출처 : 유튜브


옛날 가수들이 직접 부른노래들인데요 2시간이 넘는 노래들로 오랜시간동안 천천히 감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저는 힘든일이 있을때마다 노래를 듣는데요 고민들도 사라지고 좋은것 같네요


그럼 흘러간옛노래를 알려드렸습니다



잘 감상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